작성일 : 13-09-24 10:47
대우건설, ‘관악 파크 푸르지오’ 10월 4일 견본주택 개관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243  

<사진1>대우건설, 관악 파크 푸르지오 거실
<사진2>대우건설, 관악 파크 푸르지오 침실
(사진제공: 대우건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9월 24일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서울 남부의 대표적 인구 밀집지역인 관악구에 일반 아파트 단지로는 2004년 이후 9년 만에 처음으로 신규 분양 아파트가 공급된다. 

대우건설은 서울 관악구 까치산 공원 인근에 주택 재건축 아파트 ‘관악 파크 푸르지오’(서울시 관악구 행운동 100-2 일대) 견본주택을 10월 4일 개관하고 일반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하 5층, 지상 18~22층, 아파트 4개동, 테라스 하우스 3개동, 총363세대 규모로 조합분을 제외한 196세대를 일반분양 한다. 타입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59A/B 4세대(전체 76세대), 59C 4세대(전체 19세대), 84A/C 92세대(전체 125세대), 84B/D 83세대(전체 127세대),74(테라스하우스) 8세대(전체 8세대),80(테라스하우스) 5세대(전체 8세대)로 전 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되었다. 

<까치산 공원 인접, 관악산 조망까지 쾌적한 자연환경 자랑> 

단지는 약 37만㎡ 규모의 까치산 공원과 인접해 있고, 남측으로는 관악산 조망이 가능하다. 까치산 공원과 관악산 등반로가 아치형 생태육교로 연결되어 단지에서 관악산까지 이어지는 산행이 가능하다. 

3개동이 들어서는 테라스 하우스는 기존 테라스 하우스의 단점인 환기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반경 1km이내 초중고 7개소, 서울대학교 위치> 

교육시설로는 반경 3km 내에 서울대,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 유명대학들이 밀집해 있다. 또한 봉원초, 원당초, 행림초등학교가 단지 인근(반경 500m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봉원중, 관악중, 동작고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과 서울대입구역 이용이 가능하며, 서울 남부의 중심축인 남부순환로, 관악로를 통하여 강남, 여의도, 서울 서남권역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푸르지오 대표 상품 ‘그린 프리미엄’ 적용, 입주민 편의 높여> 

푸르지오의 대표 에너지 절약형 특화 상품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되어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 절수기, 대기 전력 차단 장치,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 등이 제공된다. 

또한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이 설치되어 생활의 편리함에 안전함을 더했다. 엘리베이터, 조명, 난방 제어와 원격검침이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는 스마트폰과 연동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400만원대로 공급될 예정이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계약 10%, 중도금 60%, 잔금 30%)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푸르지오 밸리’ 3층에 마련되었다. 입주는 2014년 8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 1588-7816 

[참고자료] 단지 특장점 

서울 남부 대표적 교육 중심지 관악구에 9년만에 첫 신규분양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서울 서남부의 대표적 인구 밀집지역인 관악구에 주상복합 아파트 등을 제외하고 9년 만에 첫 신규 분양되는 일반 아파트로 희소성이 크다. 

관악구는 서울시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남부지역의 주요 인구 밀집지역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신규 분양이 거의 없었다. 2004년 9월부터는 주상복합 아파트를 제외하고 분양실적이 전무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까치산 공원과 다양한 조경 공간, 관악산 조망까지, 최적의 주거환경 갖춰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단지 동쪽 전체에 걸쳐 까치산 공원이 인접한 전형적인 친환경 단지이다. 또한 까치산 공원은 약 37만㎡ 규모로 주민들을 위한 운동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2005년 설치된 아치형 생태육교가 관악산 등반로 이어져 있어 단지에서 관악산 까지 이어지는 산행이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초화식재와 시설물을 사용하여 휴식과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공간과 그늘목 식재를 통해 풍부한 녹음 공간이 조성된다. 입주민 자녀의 안전을 생각한 학원차량 탑승 공간인 새싹정류장도 설치할 예정이다. 

단지 배치는 관악산 조망이 가능한 남향과 까치산 공원 조망이 가능한 동향으로 구성하여 친환경 생활공간으로의 장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반경 1km이내 초중고 7개소, 서울대학교 위치 

단지 반경 1km 이내에 초·중·고 7개소와 우리나라 최고 대학인 서울대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한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 반경 3km이내에 국내 유명 대학들이 몰려 있는 대학 밀집 지역이기도 하다. 

봉원중, 동작고, 관악중 등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500m이내에는 봉천초, 원당초, 행림초가 위치해 있다. 

쇼핑시설로는 관악프라자, 봉천 중앙시장, 이수이마트, 롯데백화점 관악점 등이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관악구청, 강남고려병원, 사랑의 병원 등이 이용 가능하다. 

지하철 2호선, 남부 순환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강남과 여의도, 서울 서남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이 반경 1km이내에 위치하여, 지하철 이용시 강남, 잠실, 종로 등 서울 주요지역에 대한 이동이 쉽다. 

강남권역 접근성이 탁월한 남부순환도로 이용이 용이하고, 교통 체증을 덜어줄 강남순환도로도 2014년 신설예정이다(강남순환도로 홈페이지 www.kangnambeltway.co.kr 참조). 최근 강북을 연결하는 서부선 경전철이 신설될 예정이기도 하다. (서울시청 홈페이지 www.seoul.go.kr 참조)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구성 돋보여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높였다. 

우선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설치, 운영될 예정이다. 공동현관과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경비시스템이 설치된다. 차량번호 인식 방식을 적용하여 주거차량은 별도의 카드 접촉없이 진출입이 되지만 방문객들은 방문시 인터폰을 통하여 세대를 호출해야만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시스템을 도입하여 위급시 입주민의 안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도록 하였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품구성이 눈에 띈다. 종합인터넷서비스가 가능한 초고속 정보통신환경이 구축되며,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를 설치할 예정이다. 엘리베이터, 조명, 난방 제어와 원격검침이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는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기타 부부욕실 스피커폰, 10인치 디지털 주방 TV폰, 벽걸이TV 통합박스도 제공한다. 

또한 푸르지오의 에너지 절약형 대표상품인 ‘그린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하여 절약 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외출 시 가스 차단과 세대내 조명을 한번에 소등할 있는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과 온도, 조명 제어가 가능한 대기전력 차단 장치, 각 실마다 최적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가 단위세대에 설치된다. 단지 공용시설과 부대시설에는 초절수 양변기, 절수형 센서 수전, 태양열 급탕 시스템, 지열 냉난방시스템, 하이브리드 보안등 등이 장소에 따라 선별 설치될 예정이다.(굿모닝코리아뉴스-건설부동산-분양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