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9-30 13:44
천안시, 서울역사내 홍보행사 참가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015  

[굿모닝코리아=천안]- 29, 30일 서울역에서 역사 이용객 대상 홍보 활동 전개
                                                                
  천안시 대외협력사무소(소장 김기훈)는 지난 29, 30일 이틀간 서울역사안에서 전철 및 기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관광명소 페스티벌’에 참가해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코레일 서울역이 주관한 것으로 천안시를 비롯한 16개의 지자체가 참석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및 코레일과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국내관광 활성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천안시는  특산품인 두레앙 포도주 시음 및 판매, 흥타령 춤 축제,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 등 우리시 대규모 행사와 천안시티투어, 박문수 어사길 등 천안시 관광자원등을  소개하였으며, 서울역을 찾는 많은 사람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김기훈 대외협력사업소장은 “이번행사는 코레일과 협력을 통해 기차로 떠나는 가을 여행 테마로 천안의 다양한 관광지와 유적지 소개와 더불어 문화재, 농·특산물 등을 소개해서 ‘찾아 오고 싶은 행복천안’ 이미지 극대화를 위한 시정홍보 행사로 진행했다”고 말했다.
 
관련 천안시 대회협력사무소 담당자 이 성렬(02-704-6800)로하면된다.-굿모닝코리아-뉴스-김이유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