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10-16 16:07
(주)이엘테크 청룡동 취약계층 지정금지원 기탁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961  
[굿모닝코리아=천안] 1천만원 지정기부금 전달식 가져
 
 (주)이엘테크(대표 이춘식)는 14일 천안시 서철모 부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룡동 취약계층지원을 위한 1000만원의 지정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춘식 대표는 “지난달에도 지역복지관에 기부를 했지만 나눔의 마음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지난달 기부를 하고 뿌듯한 마음에 다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기부라는 것이 쉽지 않은 행위지만 한번 기부하면 그 뿌듯함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기분인 것 같다”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이춘식 대표는 청룡동체육회 임원으로 활동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있다.
 
 한편, 서철모 부시장은 전달식서 “우리시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시는 운동에 동참해 주시는 그 뜻에 맞게 기부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에 문은수 이사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 많은 분들이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을 하시면서 뿌듯한 마음을 느껴서 감사하다. 기부된 후원금은 취지에 맞도록 취약계층에 전달하여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청룡동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천안시복지재단은 후원금품을 접수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10월 기부단체등록을 통해 적극적인 ‘나눔 문화 확산’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굿
모닝코리아-산업뉴스-김이유신기자